[보도자료] 강화군 행복센터 '작품전시회’로 아름다운 마무리
강화군 행복센터(센터장 강종욱) 2023년 작품전시회가 400여명이 넘는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1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이번 작품전시회는 강화군 행복센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1년간 열심히 배우고 실력을 갈고 닦아온 수강생들의 소중한 결실이 빛나는 자리로, 도예, 한지공예, 미술, 서예, 캘리그라피, 자수, 퀼트, 생활염색, 의상 등 30여 분야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 500여 점이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강사와 수강생들이 함께 준비한 커피 및 꽃차 시음, 휘낭시에와 오란다 시식코너가 새롭게 운영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시회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은 “작년보다 훨씬 퀄리티도 높아지고 작품도 다양해진 것 같다. 배우고 싶은 과정도 너무 많아서 고민이다”, “행복센터에서 교육을 받으며 그 이름처럼 너무 행복했는데 더욱 많이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복센터 강종욱 센터장은 “전시회에 나온 작품들은 관람하며 수강생들의 열정과 성과를 느낄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군민여러분이 행복센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만족도와 배움으로 인한 행복수치를 함께 높이길 바라며, 행복센터 또한 직원들과 함께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2024년 강화군 행복센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3월 시작되며, 수강생 모집은 2월중 진행될 예정이다.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 행복센터 (☎ 934-3901~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공공누리 제 1유형 : 출처표시